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길드건물 대장간 건설 및 효과.

반응형

세븐나이츠.

길드건물 대장간 관련 정보 입니다.



대장간은 위와 같은 설명이 나와 있는데..

건물을 지어야만 정확한 옵션 확인이 가능하네요 !?

공식카페를 봐도..별다른 내용을 찾지못해..

그냥 냅다 건설했어요.


스샷을 깜빡 했는데, 1레벨 대장간은 3만 포인트의 길드 포인트가 필요하고,

24시간이 걸려요 ~ !

건설 시작 !!


 길드 화면에도 요렇게 건설중인게 표시 되네요 ~



골드가 항상 부족하지만...기부도 한번 !!

1만 골드당 1분이 줄어들어요.

길드 포인트가 남아도는 상태가 아닌이상...굳이 시간단축만을 위한

기부 컨텐츠가 필요할까 ? 싶어요.


 기부목록을 보면 이렇게 랭킹 까지 나옵니다.

어차피 기부라는 컨텐츠가 딱히 길드에 엄청난 도움이 되거나 하는건 아니여서,

기부 금액에 따라 길드에서 입지가 좁아지고..뭐 그런건 없을것 같아요.

( 전 길드원 분들에게 기부하지 말라고 말했어요. 푸하하 )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건설하면 얻는 옵션!!!

공/마 1% 증가 입니다 !!

1퍼가 뭐야...라고 실망하긴 했지만..레벨을 올릴수록 1% 정도씩 높아질듯하니

나중가면 엄청난 효과를 볼수 있을것 같아요 ~ !

빨리 길드포인트 노가다를 해야겠군요 !!



이건 24시간이 지나고 ~ 대장간의 건설이 끝났을때 입니다.

기부나 건설시간이 사라지고

성처럼 Lv. 1 대장간 이라고 잘 나오네요 ㅎㅎ


다들 길드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길드건물을 완공하시길!!!


건물 늘릴때마다 짬내서 정보 공유를 하도록 할게요 ~


아참..아직 길드 레벨이 9렙이 안되고,

길드 스킬이 많이 낮으시다면 길드건물부터 바라보기 보다는

길드렙이랑 길드스킬에 좀더 많은 투자를 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매일 받는 출첵보상이랑 길드스킬을 통해 쫄작이 일곱 판에 되고, 판당 받는 골드 수치가

높아지는 이런 효과들이 무시할수가 없어요 !!


길드마스터님들 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