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 & Tip

[배달어플] 배달맛집 어플(앱) 추천 !!

반응형

배달어플의 최고최고 최최고!! "배달맛집" 이라는 앱을 추천해드려요 ~


요즘 배달의 민X, X기요 등등 수많은 배달 앱 들이 있지만...

저는 딱 !!! 배달맛집 이라는 앱만 사용합니다

왜냐 !!!!

요건 포인트 제도가 빵빵 하기 때문 입니다....!!



업체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0~500 원을 배달 시킬때마다 적립 해줍니다.

( 0 ~ 500원 이라고 에이 그럼 대부분 0 원이 겠네 하실수도 있는데..지역 마다 조금 다르긴 하지만,

제가 자주 돌아다니면서 시켜먹어본 결과 대부분 500원 입니다. 빵빵한 프렌차이즈 업체가 아니면 대부분 500원 ! )


이게 끝이 아닙니다 !!

주문을 하면 15~30분 이내로 앱에서 다시 알람이 하나 옵니다 ~


"음식이 도착했나요 ? 후기를 남기고 포인트를 받아가세요 ~"


사진 하나 대충..그냥 내가 시킨거 나오게..( 전 깜빡해서 먹는도중에 찍어서 올린적도 있어요 ㅋㅋ.. ) 해서 올리면 ~

다시 또 300원을 적립해줍니다.


이러면 한번 배달 시킬때 최소 300 ~ 800원 까지 적립이 되겠죠 ?

거기다 지금..진행중인 배달맛집 쿠폰북..!!

( 이건 모든 업체가 주는게 아니기도 하고, 달라고 해야 갔다주니 시킬때 꼭 말해야되요.. 쿠폰북 갖다주세요~ )



쿠폰북이 무엇이냐 !! 바로 이놈 입니다.


배달맛집 쿠폰분을 갖다 달라고 하면 이걸 갔다주는게 이걸 5권 모으고 6번째 주문시에 "배달문화 상품권 갔다주세요~" 라고 말을하면 배달문화 상품권을 주는데..이걸 앱에서 등록하면 포인트를 5000 원 줍니다 !!


여기서 깜짝 소식 !!

포인트는 현금과 1 : 1 입니다.. ㅎㄷㄷ..


만약 내가 배달맛집 앱으로 항상 500원 주는곳만 골라서 시켜먹으면서 쿠폰북도 받아내고..후기도 대충 남긴다면..


500원(주문) + 300원(후기) + 쿠본북(1000원) = 1800원.

이걸 5번 주문하면 ? 9000원 !!!


( 5번이나 주문해서 9000원 이 뭐냐고 하실수도 있는데..

배달맛집 포인트랑 쿠폰북은 음식점에서 주는 쿠폰과 별개라서 완전 꽁돈 입니다..

만약 동일한 짜장면집 같은 곳에서 10번을 시켰다면 그 업체 쿠폰도 10장 챙겨서..탕수육도 공짜로 먹고..

현금과 동일한 18000원도 챙기는거죠.. )




자 그럼 이제 이렇게 쌓인 포인트를 어디에 쓰느냐~

아래 그림 보세요 !! 


빨간 네모 박스가 처진 코인 탭을 누르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현재 갖고 있는 포인트는 5200 포인트네요~

각 상품권 들을 교환할수 있구요 ~ 그리고 !


각종 업체들의 상품과 교환이 가능한 쿠폰들도 교환이 가능하며,


요렇게 100 포인트를 투자해서 응모도 할수가 있습니다.


빠른결제 할인권은 주문을 할때

배달맛집 앱을 통해 주문음식의 금액을 미리 결제가 할수 있는 시스템인데,


핸드폰 소액 결제 혹은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가 가능 합니다.

빠른결제를 통해 주문하면 주문금액의 10% 를 포인트로 더 적립해줘서 좋아요~


자 그럼 제가 갖고 있는 포인트로 상품권을 교환 해볼게요~

요즘 한창 책읽는 재미에 빠져 있다는 조카를 위해

문화상품권을 교환 하려구요 ㅋ_ㅋ


제가 교환하고자 하는 5000원 문화상품권을 선택하면 이렇게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요기에 제가 상품권 코드를 받을 전화번호가 나오는데 만약 다르다면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서

수정해주세요~

번호가 동일하다면 교환하기 ! 클릭 !


교환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문자를 보내준다고 ~ 안내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5초 ~ 10초 정도 기다려주세요 ~


짠~


제가 설정해둔 번호로 문자가 도착했네요 ㅋ_ㅋ

이제 요걸 내 사랑스러운 조카를 태어나게 해준 누나에게 전송해주면 끝 !!


집에서 자주 배달을 시켜드시거나, 뚝섬유원지 등이나 그런 야외에 나가서 자주 치맥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세요 ㅋ_ㅋ


완전 초 강추 !! 부자되세요 ~ ㅋ_ㅋ




아참..기본 UI 사진이 없네요..


홈 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인데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카테고리에 들어가 

원하는 업체를 선정해서 ~ 전화하시면 되요 ㅋ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