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 & Tip

[책보기 APP] 핸드폰으로 만화책 소설등을 볼때 유용한 앱 추천.

반응형

핸드폰으로 만화책이나 소설책등을 볼때 굉장히 유용한 APP 을 추천해 드려요 ~


서점에서 구하기 힘든 옛날 서적이나 들고 다니기 불편함을 해소하기위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만화책, 소설책등의 파일을

핸드폰에 저장시켜서 출퇴근길의 전철 안에서 혹은 자기전 침대에 누워서 보기도 하는데,

이때 굉장히 유용한 앱 두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1. 그림파일로 된 책 볼때 유용한 APP.

퍼펙트뷰어 !!


퍼펙트 뷰어 라는 앱 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이렇게 탐색기처럼 내가 저장해둔 파일의 경로에 들어가 원하는 책을 골라서 읽을수 있습니다.

이 앱의 좋은점은 ~ 압축이된 파일도 ~ 그대로 읽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 압축을 풀어서 저장해두지 않아도, 바로 읽을수 있어요 !! )



다음 장으로 넘길땐 넘기려는 방향으로 슬라이드 하거나 ~

끝 부분을 터치 해주면 넘어 갑니다.



책을 보다가 앱을 종료해도 내가 읽던부분을 알아서 저장해둬서 나중에 다시 앱을 키면

그전에 내가 보던 화면을 바로 뿌려줍니다 ~





2. 텍스트 형식으로된 책을 볼때 유용한 APP.

문 리더 !!


문+리더 라는 앱 입니다 !

이 앱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 합니다.



퍼펙트 뷰어 앱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 내가 보고자 하는 책의 경로를 찾아가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읽을수 있습니다.


텍스트 파일은 어차피 용량이 작아 압축을 하질 않아서..

압축된 파일도 읽기가 가능한지는 확인해보질 못했어요 ~



이동중에 책을 보실때 요 두가지 앱을 활용해보세요 ㅋㄷ




반응형